스포츠조선

페르난데스X달로트, 그들만의 치열한 프리킥 대결 '승자는 누구'

김가을 기자

기사입력 2020-03-18 11:03


사진=디오고 달로트 SNS 캡처

사진=디오고 달로트 SNS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브루노 페르난데스와 디오고 달로트(이상 맨유)의 프리킥 대결, 과연 승자는 누구일까.

영국 언론 데일리메일은 18일(한국시각) '코로나19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가 중단됐다. 훈련장도 폐쇄됐다. 선수들은 해결책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페르난데스와 달로트는 자가 격리 생활 중 그라운드에 뭉쳤다. 그들은 프리킥 대결을 펼쳤다. 달로트는 결국 누가 이겼나. 결정은 사람들이 하게 놔두자고 얘기했다' 보도했다.

달로트는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두 사람의 프리킥 대결 모습을 공개했다. 선축에 나선 달로트는 몇 차례 성공과 실패를 반복한 뒤 머리를 감싸쥔 채 답답함을 토로했다. 반면, 페르난데스는 프리킥 성공 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의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즐거워했다.

한편, 포르투갈 출신 두 선수는 맨유에서 한솥밥을 먹게 됐다. 달로트는 최근 페르난데스를 두고 "페르난데스는 톱스타다. 그는 전설적인 인물이 될 것이다. 나는 그가 이 팀에 있을 만한 엄청난 선수라고 생각한다"고 극찬했다. 맨유 입단과 동시에 EPL 2월의 선수상을 받은 페르난데스는 "나는 이곳에 와서 정말 좋다. 가장 역사가 깊은 경기장"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