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 총출동' K-리그 올스타전, 생중계로 안방 찾아

하성룡 기자

기사입력 2014-07-11 16:02



대한민국 최고의 축구 스타들이 모이는 K-리그 올스타전을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KBS2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올스타전에는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 출전했던 김신욱 김승규(이상 울산) 이근호(상주) 등 K-리거들의 'K-리그 올스타'와 현역 은퇴를 선언한 박지성이 이끄는 '팀 박지성'이 대결을 펼친다. 지난해 K-리그 및 FA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황선홍 포항 감독이 K-리그 올스타의 지휘봉을 잡고, 거스 히딩크 감독이 '팀 박지성'을 지휘한다.

한편, K-리그 올스타 베스트 11을 뽑는 팬투표는 13일 마감된다. 팬투표는 네이버 모바일(http://m.sports.naver.com/event/soccer/allstar/index.nhn)과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를 통해 진행중이다. K-리그 클래식 12개팀 감독과 주장의 투표결과(30%)까지 반영한 K-리그 올스타 베스트 11은 14일 발표된다. 입장권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얼리버드 티켓'도 13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티켓 가격은 1등석이 2만원, 2등석이 1만5000원, 3등석이 1만원, 자유석이 8000원이다. 예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온라인 www.ticketlink.co.kr / 모바일 앱 '티켓링크' / 전화 1588-7890)에서 확인 가능하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및 트위터(@kleague), 모바일 APP(오늘의 K-리그),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