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랑스 나이지리아] 포그바 결승골…이영표 예측 '소름', "실책으로 골 먹겠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01 10:49


프랑스 나이지리아, 포그바 결승골 이영표 위원 예측 '소름'

이영표 KBS 해설위원이 또 한 번 정확한 예측으로 축구팬들의 소름을 돋게 했다.

프랑스는 1일(한국시각) 브라질리아 에스타디오 나시오날에서 열린 나이지리아와의 2014년 브라질월드컵 16강전에서 포그바의 결승골과 나이지리아의 자책골로 2대0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에 앞서 이영표 위원은 "데샹 감독이 프랑스를 바꿨다"라며 2대 0 승리를 예상했다.

또한 경기 도중 이영표 위원은 "나이지리아가 실책으로 골을 먹을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다. 신기하게도 후반 34분 이영표 위원의 예측이 정확하게 맞았다.

발부에나의 코너킥을 엔예마 골키퍼가 펀칭 했지만, 멀리 가지 못하고 흐른 볼을 뒤에 있던 포그바가 머리로 받아 넣었다. 골키퍼의 실책으로 결국 나이지리아는 8강 진출이 좌절됐다.

뿐만 아니라 후반 46분 나이지리아의 요보 발에 맞고 골문으로 빨려 들어가는 자책골까지 터지면서 프랑스는 2006년 독일 월드컵 이후 8년 만에 월드컵 8강에 진출하게 됐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프랑스 나이지리아전 포그바 결승골 대박, 이영표 위원 예측 이제는 소름돋는 수준", "프랑스 나이지리아전 포그바 결승골, 골키퍼 실책 이영표 어떻게 맞췄지?", "프랑스 나이지리아전 포그바 결승골 실책까지 예상하는 이영표 무섭다", "프랑스 나이지리아전 포그바 결승골, 이영표 위원의 예지력 자리 깔아드려야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