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흥민 "이번 시즌은 함부르크에 전념"

이건 기자

기사입력 2013-04-19 09:31 | 최종수정 2013-04-19 09:31


피스컵에서 플레이하는 손흥민. 사진제공=피스컵조직위원회

손흥민(함부르크)이 올 시즌이 끝날 때까지 현재의 팀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손흥민은 18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식 계정을 밝혔다. 그는 '이번 시즌의 마지막 다섯 경기에 전념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남은 경기들이야 말로 제게 의미가 큰 경기들이다. 함부르크와 팬들에게 최선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충분한 계획과 준비의 시간을 가질 것이다'고 했다.

최근 손흥민은 올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11골을 넣으며 곳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함부르크와의 계약 기간이 2014년 만료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토트넘이 손흥민 영입을 위해 1000만 파운드(약 171억원)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단 손흥민이 자신의 공식 입장을 밝히면서 이적 여부는 시즌 종료 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이 건 기자 bbadagun@sportschosun.com

◇손흥민 페이스북 성명 전문

안녕하세요.

독일 대표 언론을 통해 발표된 바와 같이, 저는 이제 이번 시즌의 마지막 다섯 경기에 전념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은 경기들이야 말로 지금 제게 의미가 큰 중요한 경기들이며, 함부르크 클럽과 제 팬들에게 최선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앞으로 있을 경기에 대해서 충분한 계획과 준비의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남은 경기에서 제 활약을 기대해 주시고, 저희 함부르크 클럽이 이번 시즌에서 좋은 성적으로 시즌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특별히 더 열심히 트레이닝에 임하여 후회가 남지 않는 경기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경기 이외에 제게 중요한 건 없습니다!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손흥민 드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