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영화 '변산'이 배우 박정민이 직접 부르고, 기획, 연출한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는 이준익 감독과 김고은은 물론 고준, 신현빈, 김준한, 배제기, 최정헌, 임성재까지 변산 크루들이 총출동해 영화 속 케미스트리를 그대로 선보인다. 특히, 김고은은 직접 피처링에 참여해 곡에 힘을 실어주었고 영화 속 캐릭터 '선미'와 정 반대되는 시크한 표정으로 '힙'한 느낌을 가득 내뿜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정민의 출연 섭외에 흔쾌히 승낙한 이들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립싱크와 자유로운 춤 실력으로 넘치는 흥과 끼를 뽐내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박정민과 절친한 배우 류덕환과 박정민의 아버지까지 특별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보는 이들의 즐거움을 더한다.
무엇보다도 이번 영상의 관람 포인트는 박정민이 직접 나서 모든 디테일을 살렸다는 것이다. 그는 배제기, 최정헌, 임성재 배우와 함께 동묘에 방문하여 곡의 분위기를 담아낼 수 있는 의상을 직접 구입하고 작은 소품들까지도 일일이 준비하는 열정을 보이며 영화 <변산>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박정민을 포함한 변산 크루들의 뜨거운 열정과 스웩이 가득 담긴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 영상은 CGV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변산>은 빡센 청춘들의 유쾌한 스웩이 넘치는 이야기로 오는 7월 4일 개봉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