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굿바이 가요대제전 여신"…임윤아, 오늘(29일) 마지막 진행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9 09:59 | 최종수정 2025-01-29 09:59


[SC이슈] "굿바이 가요대제전 여신"…임윤아, 오늘(29일) 마지막 진…
임윤아.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2024년을 끝으로 'MBC 가요대제전'과 작별을 고한다.

29일 오후 5시 25분 방송되는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1부에서는 '워너비'를 주제로 많은 이들이 열광하는 K-POP 아티스트들이 모여 한 해의 시작을 뜨겁게 달군다.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는 10년째 'MBC 가요대제전'을 빛내고 있는 '아이돌의 워너비' 임윤아, 2년 연속 MC를 맡은 'K-POP의 주축' 샤이니 민호, 데뷔 후 최단기간 공중파 시상식 MC로 데뷔를 앞둔 '차세대 워너비' TWS(투어스) 도훈이 진행을 맡아 신선한 호흡을 보여준다. 특히 2015년부터 'MBC 가요대제전'과 함께했던 임윤아가 2024년을 마지막으로 동행을 마무리해 MC 임윤아와의 뜻깊은 마지막 순간도 담길 예정이다.

여기에 1부 방송에서는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심상치 않은 케미스트리를 뽐냈던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IVE 안유진이 '케미즈'로 뭉친다. 완전체로 모두 모인 만큼 더욱 강력한 시너지로 극강의 에너제틱함이 빛나는 무대를 선사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SC이슈] "굿바이 가요대제전 여신"…임윤아, 오늘(29일) 마지막 진…
사진 제공=MBC
더불어 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모았던 ITZY 유나와 aespa 카리나, NMIXX 설윤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4세대 대표 걸그룹의 비주얼 천재이자 실력 천재 조합으로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할 세 사람이 남길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는 어떨지 벌써부터 설렘 지수가 급상승한다.

무엇보다 '워너비'라는 주제에 걸맞은 환상적인 조합도 등장한다. 좋아하는 그룹으로 꾸준히 NCT를 언급해 왔던 이영지와 NCT 마크의 워너비 무대가 공개되는 것. 함께 호흡을 맞췄던 NCT 마크의 '프락치 (Fraktsiya) (Feat. 이영지)'는 물론 두 사람의 또 다른 깜짝 무대까지 예고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외에도 수많은 K-POP 워너비들이 오직 '2024 가요대제전 WANNABE'를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떤 풍성한 음악과 무대들로 설과 함께 2025년의 포문을 힘차게 열어낼지 기다려진다.

한편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1부는 29일 오후 5시 25분에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