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친 속이고 소개팅"…'나는솔로' 15기 정숙, 예비남편 환승연애 폭로에 '침묵'[SC이슈]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15 15:17


"여친 속이고 소개팅"…'나는솔로' 15기 정숙, 예비남편 환승연애 폭로…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나는 솔로' 15기 정숙(가명)의 예비 남편 A씨가 환승 연애를 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14일 네티즌 B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15기 정숙 예랑(예비신랑) 폭로'라는 제목의 글을 작성했다.

B씨는 "정숙님 예랑의 전 여자친구"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나랑 사귀는 동안 몰래 소개팅하고 환승에 결국 결혼까지 하나보다. 바람 주제에 공개연애에 라이브 방송까지 출연하다니 뻔뻔하다, 새로운 여자를 만나고 싶었으면 나랑 정리를 먼저 했어야지. 여친(여자친구) 있는 채 소개팅에 나온 걸 상상도 못했을 정숙님께 앞으로 미안해하고 부끄러워 하며 살기 바라'라고 말했다.


"여친 속이고 소개팅"…'나는솔로' 15기 정숙, 예비남편 환승연애 폭로…
이와 함께 B씨는 A씨와 교제 당시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B씨는 A씨와 1년 반 정도 교제했으며, 지난해 10월 31일 A씨가 정숙과 소개팅을 했다고 주장했다. 또 소개팅을 한 뒤에도 한동안 자신과 연인 관계를 유지했다고도 전했다.

이와 관련 정숙은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A씨는 자신의 계정을 비공개 전환?다.

한편 15기 정숙은 최근 자신의 계정을 통해 A씨와 만난지 두 달, 사귄지 한 달 만에 결혼식장을 잡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