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여객기 참사 여파로 방송 행사 등이 모두 올스톱 된 가운데 스타들도 애도에 동참하고 있다.
소속사는 "국가 애도 기간에 동참하는 뜻에서 이번 주 예정되어 있던 생일 콘텐츠 및 SNS 업로드 일정이 연기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며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지수는 올해 연기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내년 2월 7일에 방영될 쿠팡 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출연할 예정이다. 지수는 또 2025년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며 새 드라마 '월간남친' 출연도 긍정 검토 중이다.
티엔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이찬원 공식 계정은 최근 "국가애도기간 내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업로드하지 않기로 결정됐다"는 글을 업로드했다.
이찬원 측은 "사고 희생자 분들과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추모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
그룹 '피프티피프티'도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를 애도하며 신년 콘텐츠 일정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30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제주항공 2216편 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과 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2025년 신년을 맞이하여 피프티 피프티의 위버스 라이브 방송 및 새로운 콘텐츠들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정부에서 지정한 국가 애도 기간에 따라 준비했던 콘텐츠의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모든 SNS의 업로드 일정 역시 잠정 연기됐으며 추후 새로운 일정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트웨니(팬덤명) 여러분들의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블리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BLISSOO입니다.
지난 주말 발생한 안타까운 여객기 참사로 희생된 모든 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국가 애도 기간에 동참하는 뜻에서 이번 주 예정되있던 생일 콘텐츠 및 SNS 업로드 일정이 연기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