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송중기 '냉부해'→현빈 '뉴스룸', 오늘(29일) 결방…무안공항 여객기 사고 여파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29 17:50


[종합] 송중기 '냉부해'→현빈 '뉴스룸', 오늘(29일) 결방…무안공항…
송중기(왼쪽), 현빈.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JTBC가 배우 송중기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이어 현빈의 '뉴스룸' 인터뷰 방송 일정도 연기했다.

JTBC는 29일 "이날 오후 9시 방송 예정이었던 '냉장고를 부탁해' 3회 본방송은 '뉴스특보'로 인해 휴방한다"라고 알렸다.

당초 이날 방송에는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의 주역인 송중기와 이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로 인해 다음 주에 방송될 예정이다.

같은 날 현빈의 '뉴스룸' 인터뷰도 방송 일정을 미뤘다. JTBC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현빈, 우민호 감독의 '뉴스룸' 인터뷰가 연기됐다"며 "추후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빈과 우민호 감독은 영화 '하얼빈'을 홍보하기 위해 '뉴스룸'에서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으나, JTBC는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해 방송을 연기했다.

앞서 이날 오전 전남 무안군 망운면 피서리 무안국제공항에서 방콕발 항공기가 착륙 중 활주로를 이탈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여객기는 방콕을 출발해 이날 오전 8시 30분 무안국제공항에 도착할 예정이었던 제주항공 7C2216편이다. 탑승자는 탑승객 175명, 승무원 6명으로 총 181명이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는 151명, 부상자는 2명, 생사가 확인되지 않은 실종자는 28명이다.

제주항공 측은 "이번 무안공항 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우선 사고 수습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