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민경훈, 미모의 PD 아내♥ 얼굴 공개 "버즈 열혈 팬에서 아내됐다" ('아형')[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11-24 06:50


민경훈, 미모의 PD 아내♥ 얼굴 공개 "버즈 열혈 팬에서 아내됐다"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밴드 버즈 민경훈이 미모의 PD 아내 얼굴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민경훈의 결혼식 당일. 강호동은 하객석에서 마주한 멤버들에게 "어제 경훈이에게 메시지로 마음을 전달했다"라며 민경훈에게 보낸 감동 가득한 장문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경훈아 지나치게 축하하고 사랑한다"라는 내용이 담겼는데 강호동이 받은 답장은 "호동이 형 맞죠? 설마 해킹 당함?"으로 웃음을 안겼다. 곧이어 민경훈도 강호동에게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곧 김희철의 사회로 민경훈의 결혼식이 시작됐고, 멤버들은 민경훈의 힘찬 발걸음에 축하 인사를 보냈다. 민경훈은 혼인서약서를 읽으며 "우리 같이 잘 걸어가고 있는 거 맞지?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어서도 서로 손잡고 산책하자고 했던 약속 꼭 지켜 가요"라며 아내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민경훈은 아내의 혼인서약서를 들으며 눈물을 흘렸고 '아형' 멤버들의 눈물샘도 터졌다. 특히 민경훈은 아내가 "18년 전 콘서트 후 하이파이브 이벤트에서 스쳐 지나간, 다른 세상 사람 같았던 그 사람과 지금 내 앞에 서있는 다정한 남자가 같은 사람이라는 사실이 실감이 나지 않는다. 작고 약한 것들에 더 많은 눈길을 주고 소소한 삶의 순간들을 사랑하는 오빠의 심성에 반했는데 정작 오빠는 그런 순간들을 마음껏 가져보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한 부분에서 고개를 숙여 눈물을 닦았다.


민경훈, 미모의 PD 아내♥ 얼굴 공개 "버즈 열혈 팬에서 아내됐다" (…
아내는 이어 "우리가 함께할 날들은 평범한 행복으로 가득 채워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연예인에 관심 없던 내가 유일하게 버즈는 좋아했고 TV도 잘 안 보던 내가 엉뚱하게 예능 PD가 됐다. 그 모든 길이 오빠를 만나러 오는 길이었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잠시 후 '아형' 멤버들은 열심히 준비한 축가를 부르기 위해 하객 앞에 섰다. 이수근은 "내 아내는 나 말고 다른 '남자를 몰라'를 준비했다"라며 재치 넘치는 곡 소개를 해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완벽한 합을 선보이며 열창했고, 민경훈과 아내는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축가를 감상했다. 이수근은 곡이 끝나갈 때쯤, 민경훈에게 마이크를 건네며 후렴 부분을 불러달라고 깜짝 요청을 했고 그렇게 민경훈은 아내를 바라보며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렀다.

방송 말미, '아형' 멤버들과 민경훈 부부가 함께한 결혼식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민경훈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JTBC '아형' 출신 신기은 PD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아형'을 동해 인연을 맺었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