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민 "전여친과 썸 타는 중" 취중고백..."헤어지고 10년만 재회" ('미우새')[종합]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9 23:11 | 최종수정 2024-09-29 23:54


이상민 "전여친과 썸 타는 중" 취중고백..."헤어지고 10년만 재회" …

이상민 "전여친과 썸 타는 중" 취중고백..."헤어지고 10년만 재회"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이상민이 현재 만나고 있는 '썸' 여성에 대해 고백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본이 김승수 이상민에게 술을 배우겠다며 집으로 초대했다.

이날 이상민은 "내가 친구랑 술자리니까 솔직하게 얘기하는데 내가 썸 직전 단계인 여자가 있다. 썸은 아니고 'ㅆ' 정도다. 내가 썸 직전까지 왔다"라 고백했다.

이상민은 "헤어졌다 다시 만난 사람이다"라며 "마지막 여자친구다. 그래서 더 조심스러운 거다. 헤어지고 10년 만에 만났다"라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이상민은 "그동안 소개팅도 많이 했고 좋은 사람도 많았다. 근데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두려운 거다"라 털어놓았다.

그 사람은 이미 이상민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며 "나를 다 안다. 내가 최악일 때 만났던 사람이다"라 했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난 널 좋아하는데 네가 사는 방식이 마음에 안든다'였다"라 담담하게 말했다.


이상민 "전여친과 썸 타는 중" 취중고백..."헤어지고 10년만 재회" …
이상민은 "우리가 사실 술을 오래 먹는 고수고 이본은 연애 고수지 않냐. 나는 이본의 역사를 안다. 내가 들은 것만 10번은 되는데 연예인에게 몇번 대시 받았냐"라 물었다. 이본은 "10번은 넘는 거 같다"며 "그때 플러팅은 내가 숍에서 촬영장 갈 시간에 매니저랑 움직이지 않냐. 그럼 숍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내가 데려다줄게'라 했다. 그런 건 많이 당해봤다"라 회상했다.


이상민은 "내가 알기로는 네가 장기 연애를 많이 했다. 최대 몇년 했냐"라 물었다. 이본은 "9년 6개월과, 8년, 6년 그렇다"라 밝혔다.

이상미은 '장기 연애 방법'에 대해 물었고 이본은 싸울 때 화해 방법에 대해 "오래 사귀면 풀기 더 쉽다. 내가 만약 상민씨랑 다투고 헤어졌다. 그럼 서로 마음이 불편하다. 그러면 '남자가 그래도 자존심이 더 세겠지' 해서 먼저 연락을 한다. '내가 오늘 ~했는데 미안행'이라 보낸다"라 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