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in스타] '임신' 손담비, 이규혁에 특별한 생일 축하 받아 "늘 감사"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9 11:02


[SCin스타] '임신' 손담비, 이규혁에 특별한 생일 축하 받아 "늘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임신 중 맞이한 특별한 생일을 팬들과 함께했다.

손담비는 2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이번 생일은 더욱더 특별한 생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3년째 남편과 생일을 함께해서 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편 이규혁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생일 파티에서 꽃다발을 든 채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남편 이규혁과 함께 생일 케이크의 초를 부는 모습이 담겨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생일 축하 노래를 들으며 미소를 짓는 모습은 그녀의 행복한 일상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손담비의 생일 소식에 네티즌들은 "단비씨 시험관 성공 축하해요", "임신 축하드립니다", "몸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등의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한편, 손담비는 2022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최근 2차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소속사 측은 "2025년 4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히며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