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매출 32억" BJ 과즙세연, 육즙수지 이수지 만나 돈 자랑→댄스대결('취사범')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6 13:03


"연매출 32억" BJ 과즙세연, 육즙수지 이수지 만나 돈 자랑→댄스대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과 '육즙수지'이수지가 만난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이하 '취사범')에 게재된 '이수지 권은비와 워터밤 서열 싸움! 과연 그 결과는? (feat. 2024년 워터밤은 내가 씹어 먹었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 말미애는 다음 예고편으로 꾸며져, BJ 과즙세연과 이수지가 만났다.

영상 속 이수지는 과즙세연을 향해 "거울 보는 줄 알았다"고 너스레 떠는가 하면, BJ 과즙세연은 "연 매출 30억~32억원 정도"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춤을 추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또 이날 이수지는 '육즙수지'로 변신하게 된 과정과 속사정 등 숨겨진 비하인드를 밝힌다고. 이를 본 BJ 과즙세연의 솔직한 소감도 공개될 예정이다.


"연매출 32억" BJ 과즙세연, 육즙수지 이수지 만나 돈 자랑→댄스대결…
앞서 이수지는 지난달 31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에서 김규원과 함께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BJ 과즙세연 패러디를 진행해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이수지는 오프숄더 탱크톱에 미니스커트, 하이힐까지 당시 과즙세연이 입고 있던 옷을 그대로 입고 자신을 '육즙세연'이라 칭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이후 BJ 과즙세연은 자신의 개인 방송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하며 폭소했다. 그는 방시혁으로 분한 이규원을 보고 "시X 아니 뭐야 저게? 사진 찍어주는 오빠는 뭐야. XX 웃기네"라고 격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과즙세연은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LA 동행이 포착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지난 8월 유튜브 채널 '아이엠 워킹(I am WalKing)'에 방 의장이 미국에서 과즙세연과 걷고 있는 모습이 올라온 것. 이후 하이브 측은 "지인 모임에서 과즙세연의 언니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에게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해 줬다"며 "이후 두 분(과즙세연 자매)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과즙세연도 지난달 11일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방시혁 의장은 그날 식당만 동행해 줬다"며 "바쁘신 분인데 어떻게 우리를 다 따라다니냐"고 해명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