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샤이니 키 "생일에 솔로 컴백은 처음, 팬들과 기념할 수 있는 날 될 것"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09-23 11:24 | 최종수정 2024-09-23 12:03


샤이니 키 "생일에 솔로 컴백은 처음, 팬들과 기념할 수 있는 날 될 것…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1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키는 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생일날 컴백하는 건 처음"이라며 "팬 분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는 날이 될 것 같다"라고 했다.

키는 두 번째 미니앨범 '굿 앤 그레이트(Good & Great)' 이후 1년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그는 "저번 앨범처럼 열심히 준비했다"며 "사실 제 본업이 가수이기 때문에 당연히 앨범 준비가 되면 나와야 하는 사람이라,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 '플레저 숍'을 포함해 '오버띵크(Overthink)', '골든(Golden)', '아이 노우(I Know)', '고잉 업(Going Up)', '노바케인(Novacaine)' 등 하우스 장르 위주의 총 6곡이 수록됐다.

무엇보다 생일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키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키는 "이 시기에 앨범을 발매할 수 있겠다고 예상은 했는데, 딱 계산을 해보니까 생일에도 가능할 것 같더라. 타이밍이 좋았다. 생일 컴백은 처음인데, 팬 분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는 날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키의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레저 숍'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