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투킹2' 더크루원 "ATBO+저스트비, 여기서 프로젝트 그룹 데뷔해 영광"

정빛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19 12:05


'로투킹2' 더크루원 "ATBO+저스트비, 여기서 프로젝트 그룹 데뷔해 …
19일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제작발표회, 더 크루원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4.09.19/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더크루원이 첫 발을 내딛는 소감을 밝혔다.

더크루원은 19일 서울 강남 논현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Mnet '로드 투 킹덤: ACE OF ACE(이하 '로투킹2')' 제작발표회에서 "데뷔와 동시에 첫 퍼포먼스를 '로투킹2'에서 보여드려 영광"이라고 했다.

'로투킹2'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 일환으로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번 재조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2020년 방송된 시즌1에 이어 약 4년 만에 새단장을 마치고 컴백했다.

이번 시즌에는 더뉴식스, 더크루원,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 등 7팀이 사활을 걸고 경쟁을 펼친다. 여기에 수많은 보이그룹 멤버의 롤모델로 꼽히는 샤이니 태민이 '로투킹2' MC로 나서, 후배들을 도울 예정이다.

ATBO와 저스트비는 새로운 시너지를 내기 위해, 더크루원이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했다. 더크루원에게 '로투킹2'는 프로젝트 팀 활동을 본격화하는 출발점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더크루원은 "데뷔와 동시에 첫 퍼포먼스를 '로투킹2'에서 보여드리게 돼 영광이다. 매 무대 열심히 임하는 중"이라며 "에이스 멤버들이 보여드릴 활약, 무대 위 아래에서 보여드릴 매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Mnet '로드 투 킹덤: ACE OF ACE'는 1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