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남주혁, 오늘(19일) 현역 만기 전역…차기작서 노윤서 만날까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19 12:06


[SC이슈] 남주혁, 오늘(19일) 현역 만기 전역…차기작서 노윤서 만날…
남주혁.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남주혁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대중의 곁으로 돌아온다.

남주혁은 19일 군사경찰대 현역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다. 지난해 3월 20일 훈련소에 입소한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제32사단 군사경찰대로 자대 배치를 받아 복무했다.

남주혁은 입대 전 촬영을 마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으며, 전역 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에 따르면 남주혁은 현재 액션 시대극 '동궁'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

'동궁'은 깊고 비밀 가득한 궁궐 안에 온갖 귀신이 출몰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귀신베기꾼과 궁녀가 은밀하게 궁에 잠입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옥중화', '붉은 달 푸른 해', '악마판사' 연출을 맡은 최정규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남주혁은 극 중 귀신베기꾼 구천 역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동궁'은 남주혁을 비롯해 배우 노윤서, 조승우 등이 출연 검토 중인 사실이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