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BTS 뷔(V), 박효신과 뮤지컬 데이트-거울 셀카…14살 나이 차에도 여전히 친분 유지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9-15 20:42


BTS 뷔(V), 박효신과 뮤지컬 데이트-거울 셀카…14살 나이 차에도 …

BTS 뷔(V), 박효신과 뮤지컬 데이트-거울 셀카…14살 나이 차에도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휴가 중 가수 박효신과 함께한 뮤지컬 데이트로 화제를 모았다.

뷔는 15일 자신의 SNS에 박효신과 함께 뮤지컬 '시카고'를 관람한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거울 앞에서 나란히 서서 브이(V)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짧은 머리와 편안한 차림에도 여전한 훈훈함을 자아내는 뷔의 모습이 팬들을 사로잡았다.

앞서 뮤지컬 배우 정선아도 자신의 SNS를 통해 "대장님과 뷔님이 시카고에 오셨습니다"라고 인증하며 두 사람의 공연장 방문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정선아가 언급한 '대장님'은 박효신을 가리키며, 박효신과 뷔의 친밀한 관계를 더욱 부각시켰다.

뷔와 박효신은 14살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절친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해 뷔는 박효신의 팬미팅에 깜짝 출연하며 우정을 과시했으며,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 스페셜 DJ로 함께 활약하기도 했다.

뷔는 현재 군사경찰 특수임무대에서 복무 중으로, 지난해 12월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번 뮤지컬 관람은 휴가를 맞아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의 전역 예정일은 2025년 6월 10일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