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은지원, 가수 출신 미모의 母와 '붕어빵'.."잘나갈 때 父와 결혼"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09 09:40


은지원, 가수 출신 미모의 母와 '붕어빵'.."잘나갈 때 父와 결혼"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은지원이 어머니와 똑 닮은 외모를 자랑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은지원이 릴리 시스터즈 출신 어머니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박서진은 오프닝에서 '아침마당' 출연 당시 임영웅과 함께 선보였던 듀엣곡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를 열창했다.

박서진은 "영웅이 형과 듀엣 했던 노래인데 '아침마당'에서 만나서 음반도 내고 콘서트도 같이 하고 전국투어도 같이했다. 이 노래를 듀엣 한 날에도 형 차 타고 녹음도 같이하러 갔다. 영웅이 형이 군고구마 팔 때는 옆에서 고구마도 먹었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백지영은 "무명 시절부터 같이 고생하고 동고동락했던 사람들이 같이 잘되면 기쁨이 훨씬 클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은지원에게 "지원 씨도 듀엣 무대 많이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은지원은 "예전에 추석 특집 때 이효리와 '텐미닛' 무대를 했다. 젝스키스 때는 워너원과도 했다"고 답했다.


은지원, 가수 출신 미모의 母와 '붕어빵'.."잘나갈 때 父와 결혼"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은지원의 어머니가 가수 출신이라는 사실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은지원은 어머니와 이모가 과거 쌍둥이 자매 가수 릴리 시스터즈로 활동했다고 밝히며 "두 분 다 미인이셔서 영화도 찍고 CF도 찍었다. 정말 잘나가고 있을 때 우리 아빠가 딱 채간 거다. 대스타가 될 수도 있었는데 아쉽다"고 말했다.

또한 은지원은 부모님 중 누굴 더 닮았냐는 질문에 "난 아빠와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팬분들이 어머니랑 똑같이 생긴 사진을 편집해서 보내준 적이 있다. 너무 똑같아서 '나 엄마 닮았었네'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