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결혼 10주년 맞은 '박지성♥' 김민지 "울고 웃던 수많은 순간들"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21 08:32


[SCin스타] 결혼 10주년 맞은 '박지성♥' 김민지 "울고 웃던 수많…
사진=스포츠조선DB, 김민지 개인 계정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전 SBS 아나운서 김민지가 남편 박지성과의 결혼 10주년을 맞아 소감을 전했다.

21일 김민지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정말 무더운 날에 결혼했었지. 그때는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했지만, 이제 와서 보면 참 귀여운 시절이었어. 함께한 10년 동안 웃고 울었던 수많은 순간들이 있었어. 비록 10년이라는 시간이 길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결코 짧지 않은 시간임은 분명해"라며 결혼 10주년에 대한 감회를 밝혔다.

그녀는 이어 "앞으로도 많은 일들이 있겠지. 우리가 함께하기로 한 이 인생 덕분에 말이야. 지금까지도 그랬듯이, 기쁨의 순간도, 어려운 순간도 있겠지만, 당신은 그저 당신답게 우리 가족에게 보여주는 모습으로 나와 아이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걸 잊지 말아줘. 나는 그런 당신을 보며 어떤 어려움이 와도 힘을 낼 거야. 우리는 앞으로도 잘 살아갈 거야"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지와 박지성 부부는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따스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이어 두 자녀가 뛰어노는 모습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부부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한편, 김민지는 지난 2014년 축구선수 박지성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