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지석, '♥12살 연하' 이주명과 열애 "좋은 만남 이어가는 중" [공식]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14 13:52


김지석, '♥12살 연하' 이주명과 열애 "좋은 만남 이어가는 중" [공…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지석이 이주명과 열애 중이다.

김지석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관계자는 14일 "두 배우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이주명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14일 티브이데일리는 김지석과 이주명이 연기를 매개로 가까워져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한 연예관계자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주변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만남을 이어왔다"며 "서로의 연기 활동을 적극 응원하는 등 배우 커플로서의 시너지를 내왔다"고 밝혔다. 김지석은 1981년생, 이주명은 1993년생으로 두 사람은 12살 띠동갑이다.

한편, 김지석은 2001년 그룹 리오로 데뷔,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했다. '로맨스가 필요해', '톱스타 유백이',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김지석은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를 통해 '뇌섹남' 이미지로 사랑 받았다.

모델로 데뷔한 이주명은 2017년 웹드라마 '샤워하는 남자'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달 개봉한 영화 '파일럿'에 출연하며 스크린으로도 발을 넓힌 이주명은 2025년 방송 예정인 JTBC '마이 유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