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亞투어' 도경수, 태국에서도 뜨거웠다.."빠른 시일 내에 찾아올 것"

문지연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12 08:30


'亞투어' 도경수, 태국에서도 뜨거웠다.."빠른 시일 내에 찾아올 것"

'亞투어' 도경수, 태국에서도 뜨거웠다.."빠른 시일 내에 찾아올 것"

'亞투어' 도경수, 태국에서도 뜨거웠다.."빠른 시일 내에 찾아올 것"

'亞투어' 도경수, 태국에서도 뜨거웠다.."빠른 시일 내에 찾아올 것"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도경수가 방콕 팬 콘서트까지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도경수는 10일과 11일 양일간 방콕에 위치한 썬더 돔 무앙 통 타니(Thunder Dome Muang Thong Thani)에서 아시아 팬 콘서트 '블룸 인 방콕(BLOOM in BANGKOK)'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앞서 2024 아시아 팬 콘서트 투어 '블룸(BLOOM)'은 각 지역의 티켓 오픈과 동시에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은 물론 막강한 티켓파워까지 입증한 바가 있다.

이날 도경수는 미니 3집 타이틀곡 '마스(Mars)'로 팬 콘서트의 포문을 활짝 열었고, 현지 언어로 관객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도경수는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TMI 10문 10답, 방콕 투어 중 일상 에피소드, tvN 예능 '콩콩팥팥' 촬영 비하인드, 음식 퀴즈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지루할 틈 없는 알찬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팬들의 요청으로 흔쾌히 아이유의 'Love wins all(러브 윈즈 올)', Justin Bieber(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엑소의 '3.6.5'를 한 소절씩 짧게 불러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날 도경수는 공연 내내 무대 곳곳을 자유롭게 누비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내뿜는가 하면, 출중한 무대 매너와 완벽한 라이브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각 곡에 맞춘 섬세한 가사 전달력은 관객들의 몰입도를 최대로 끌어올렸고, 여기에 폭발적인 애드리브까지 더해져 명실상부한 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은 양일 공연 내내 공연장이 떠내려갈 듯한 환호성과 떼창으로 장관을 이뤘고, 'I DO ♥ U(아이 두 러브 유)', '또 만나♥'라는 문구의 LED 카드섹션을 비롯해 슬로건과 영상 이벤트, 떼창 등 도경수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하기도 했다.

또한 팬들은 점점 시간이 갈수록 도경수를 향해 더욱더 뜨거운 환호성을 보냈다. 환호성에 깜짝 놀란 도경수는 앵콜곡인 '팝콘(Popcorn)'의 가사를 부르는 것도 잊은 채 팬들을 바라보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처럼 방콕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도경수는 "오랜만에 방콕에 와서 정말 좋았고 가장 그리웠던 것은 팬 여러분이었다"며 "오늘 저에게 보내준 여러분의 함성 소리와 에너지를 잘 기억하겠다. 열심히 준비해서 빠른 시일 내에 꼭 다시 찾아오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도경수는 오는 17일 말레이시아와 31일~9월 1일 마닐라에서 아시아 팬 콘서트 '블룸(BLOOM)' 투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