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박아람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08 10:04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일본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출신 모델 아스카 키라라(36)가 남자친구인 지적 장애가 있는 12살 연하 유튜버와 공식 석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일 일본 L매거진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아스카 키라라는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남자친구 힐록과 함께 런웨이 무대에 섰다.

이날 아스카 키라라와 힐록은 애니메이션 '동화총사 아카즈킨'(2005)의 주인공 빨간 모자와 은빛 늑대로 분장해 런웨이에 등장했다.

아스카 키라라는 이 의상의 콘셉트에 대해 "힐록이 주변의 나쁜 적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멋진 늑대로 변신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깜짝 워킹은 힐록의 오랜 꿈을 이루기 위한 특별한 무대로 연출됐다.

아스카 키라라는 "힐록이 런웨이에 서고 싶다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때로는 엄격하게 대했다"며 "힐록의 꿈은 내 꿈이기도 하다. 그와 함께 런웨이를 걸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콜라보 영상 작업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6일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아스카 키라라는 2020년 성인 영화 배우 생활을 마감한 후 인플루언서 겸 CEO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힐록은 2021년에 지적 장애의 사실을 고백한 뒤 대중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