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 이어 삼혼 의혹.."女골프선수 있었다"(뒤통령)[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4-08 17:33 | 최종수정 2024-04-08 18:47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 이어 삼혼 의혹.."女골프선수 있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최근 결혼 생활 1년 반만에 선우은숙과 이혼 소식을 전한 유영재에 대한 새로운 의혹이 이어지고 있다. 급기야 이들의 이혼을 둘러싸고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계속해 퍼지면서 파장이 커지고 있다.

8일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에는 '충격 단독! 재혼 아니었다. 선우은숙도 몰랐던 유영재 과거'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진호는 "유영재는 재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전처 사이에 장성한 아들이 있다. 선우은숙과 결혼 전에 아들의 결혼식이 먼저 있었다"며 "하지만 유영재는 선우은숙과 재혼이 아닌 삼혼이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정리하자면 유영재와 전처 사이에 아들이 있고 이혼했다. 이후 유영재는 골프선수와 재혼했다. 그가 골프에 관심이 높은 이유가 이 지점에 있다. 이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다"며 "골프선수와 이혼 후 돌싱 생활을 즐기다가 라디오 방송 작가 A씨와 굉장히 깊은 관계를 오랫동안 유지해왔다. 이후 선우은숙씨와 삼혼을 했다가 이혼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선우은숙은 유영재의 삼혼에 대해 몰랐던 것으로 보인다"며 "선우은숙 씨 본인도 유영재가 재혼이라고 지인들에게 밝힌 바 있다"고 말했다.

또한 "선우은숙은 A씨의 존재도 모른 것으로 보인다"며 "선우은숙은 2022년 9월1일 유영재와 혼인신고를 했는데 전날인 8월 31일 A씨가 유영재의 라디오 방송을 돕는 일이 목격됐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앞서 이진호는 '충격 단독!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환승 연애 소름돋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유영재에게 사실혼 여성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결혼하기 불과 2∼3주 전까지 사실혼 관계의 여성 A씨와 서울 목동 오피스텔에서 함께 거주했다"며 "A씨는 유영재의 라디오 작가 일과 매니저 일을 맡고 있기도 하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해당 유튜버는 A씨가 2022년 8∼9월 전 남편의 장례 문제 등으로 잠시 지방에 내려간 사이에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만나 초고속으로 혼인신고를 했다며 '양다리 의혹'도 제기했다.


이진호는 대중의 선우은숙과의 이혼이 관심이 크고 본인에 대한 의혹이 거세진 가운데 매주 라디오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유영재가 방송에서 관련 내용을 언급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한편 5일 선우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성격 차이를 이유로 최근 협의 이혼했다. 법적 부부가 된 지 약 1년 6개월여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