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소희♥류준열, '환승연애' 아니라는데...팬들은 왜 화가 났을까[SC이슈]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4-03-17 17:04


한소희♥류준열, '환승연애' 아니라는데...팬들은 왜 화가 났을까[SC이…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 인정 후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의 하와이 목격담이 국내에 전해지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때만 해도 단순한 열애설에 불과한 일이 류준열의 전 연인인 혜리의 한 마디 말에 '환승연애' 루머가 피어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안겼다.

이에 한소희는 16일 자신의 블로그에 "기사를 통해 알려드리는게 맞지만 제 판단상 그것은 아무래도 통보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어 제가 소중히 여기는 제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상처가 덜 되고자 이렇게 글을 쓴다"며 게재했다.
한소희♥류준열, '환승연애' 아니라는데...팬들은 왜 화가 났을까[SC이…
먼저 한소희는 류준열과 연애 중임을 인정했다. 한소희는 "좋은 감정을 갖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줬으면 한다"며 환승 연애는 아니라고 밝혔다.

한소희와 류준열은 사진전을 통해 만나 서로 마음을 주고 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였으며, 혜리와 류준열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린 것에 대해서는 "찌질하고 구차했다"면서 "제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이 점은 그 분께도 사과 드릴것이며 보이는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 나온 행동이라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제가 잘못임을 인정하는 바"라며 사과했다.

이후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며 환승 연애가 아님을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여행지에서 양해 없는 촬영과 목격담에 공식적인 확인보다는 사생활 존중을 부탁드린 것인데, 열애 인정을 하지 않자 어제, 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여 배우의 인격권이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으므로 다시 한번 간곡하게 부탁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소희♥류준열, '환승연애' 아니라는데...팬들은 왜 화가 났을까[SC이…

한소희와 류준열 양측이 열애를 인정하고 나섰지만 팬들은 두 사람의 연애에 대해 환승연애를 주장하며 한소희와 류준열 SNS는 물론 블로그에 댓글까지 달며 공격에 나섰다.

이에 한소희는 네티즌들의 댓글에 답글을 달며 차분하게 대응했다.

한 네티즌은 "이미지 나락행"이라고 지적한 댓글에 "이미지는 나보다 팬분들과 여러분들이 구축해 주신 소중한 이미지인 걸 알기 때문에 속상하지만 이번 일에 실추가 되었어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라고 답했다.

한소희는 "남의 결별 시기를 님이 왜 나서서 밝히시나요? 결백함을 주장하기 위해 남의 사생활을 이렇게 공개해도 되는 건가요? 참 무례하시다"라는 댓글에 "결별 시기는 사적으로 들은 것이 아니고 작년 6월 기사를 토대로 정리해서 쓴 것인데 무례하다면 삭제하겠다. 환승은 아니라는 것의 반증이었는데 그 또한 실례였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에 한소희는 "맞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제 태도가 경솔했다고 생각합니다. 환승연애와 이런 저런 키워드가 붙어 제가 하는 모든 행동들이 나쁘게만 비춰지는것 같아 충동적으로 행동한 것 같습니다"라고 인정하고 사과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남의 결별 시기를 왜 님이 나서서 밝히시나요? 결백함을 주장하기 위해 남의 사생활을 공개해도 되는건가요? 참 무례하시네요"라고 비판했다. 이에 한소희는 "결별시기는 사적으로 들은 것이 아니고 작넌 6월 기사를 토대로 정리해서 쓴 것인데 무례하다면 삭제하겠습니다. 환승은 아니라는 것의 반증이었는데 그 또한 실례였던 것 같습니다"라고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시기를 밝히고 자신은 올 초에 마음을 확인했다고 타임라인을 구체적으로 적은 바 있다.

이후에도 네티즌들은 환승연애를 주장하며 악플과 루머를 생산했고, 결국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 글 전체를 삭제했다.

17일 한소희의 블로그에는 "아직 작성된 글이 없습니다"라는 글귀만 나올 뿐, 어떤 게시물도 찾아볼 수 없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