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영석, 강호동→이수근과 불화설 일축 "'신서유기9' 제작 가능성 有" ('십오야')[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0-25 08:38 | 최종수정 2023-10-25 11:16


나영석, 강호동→이수근과 불화설 일축 "'신서유기9' 제작 가능성 有"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나영석 PD가 '신서유기' 새 시즌에 대한 가능성을 내비쳤다.

24일 '채널 십오야' 채널에는 '해병대 전역 후 뉴-피오로 돌아온 지훈'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나PD는 최근 해병대 복무를 마친 후 전역한 피오를 초대해 그간 나누지 못한 이야기보따리를 풀었다. 피오는 살이 쏙 빠진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피오는 입대 후 15kg가 빠졌다며 "전역한 지 한 달이 안 됐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해외여행도 다녀왔다"라는 근황을 전했다.


나영석, 강호동→이수근과 불화설 일축 "'신서유기9' 제작 가능성 有" …
팬들은 피오의 컴백에 반가움을 드러내며 '신서유기'를 다시 해달라는 반응도 보였다. '신서유기'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한 나PD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0년 시즌8을 끝으로 더 이상 제작되지 않고 있다. 나PD는 "많이 기다리고 계신거 잘 알고 있는데 여러 가지 사정으로 진행을 못했다. 멤버들 군 입대, 코로나19 말고도 스케줄 조정도 그때그때 타이밍이 안 좋았다"라고 말했다.

또 "다 말씀드릴 수 없지만 여러 일들이 있어서 진행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이건 말씀드릴 수 있다. '한다, 안 한다'라고 말씀드리기보다는 호동, 수근, 규현 등 다 사실 우리끼리 너무 친하고 여전히 가족 같은 사이라는 거다. 저희 관계는 아무 문제가 없고 굳건히 잘 만나고 있다. 열려있는 상황이다"라며 일각에서 제기된 불화설에 선을 그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