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신예 최현욱, 이응복 감독 신작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출연 불발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10-16 10:44 | 최종수정 2023-10-16 10:46


[단독] 신예 최현욱, 이응복 감독 신작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출…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최현욱의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출연이 불발됐다.

연예계 관계자는 16일 스포츠조선에 "최현욱이 출연을 논의하고 있던 새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를 정중히 고사했다"고 밝혔다. 최현욱은 최근 스케줄 문제로 고심하던 중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의 출연이 불발된 것. 각종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신예인 만큼 스케줄 상황 정리에도 고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는 전 연인과의 재회가 잘 아는 연애의 연장일지, 모르는 연애의 시작일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 그동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지리산', '스위트홈' 등을 연출해왔던 이응복 감독의 신작으로 알려졌던 바 있다. 이에 최현욱은 주인공인 김태경 역을 제안받고 고심 중이었으나 최종 불발됐다.

최현욱은 웹드라마로 데뷔한 이후 SBS '라켓소년단',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웨이브 '약한영웅 Class1'으로 쉼 없는 활약을 이어온 신예 배우다. 특히 '약한영웅 Class1'을 통해서는 높은 화제성을 유지했던 바. 이후 'D.P. 시즌2'의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합류하고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주연으로 함께하기도 했다. 오는 23일에는 주인공을 맡은 U+모바일tv 새 드라마 '하이쿠키'의 공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