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엄태화 감독, 'D.P.2' 한준희 감독 만난다…'콘유' 스페셜 GV 개최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8-11 17:12 | 최종수정 2023-08-11 17:14


[공식] 엄태화 감독, 'D.P.2' 한준희 감독 만난다…'콘유' 스페셜…
사진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엄태화 감독이 한준희 감독과 만나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엄태화 감독과 한준희 감독이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해 관심을 모은다. 이번 GV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를 비롯해 영화 '차이나타운'까지 독창적인 비주얼과 깊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으로 평단과 대중을 사로잡은 한준희 감독이 모더레이터로 참여해 작품에 대한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공식] 엄태화 감독, 'D.P.2' 한준희 감독 만난다…'콘유' 스페셜…
사진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신선한 소재와 현실에 맞닿아 있는 스토리로 새로운 재미와 깊은 공감대를 선사하는 두 감독의 대담을 통해 영화에 대한 더욱 심도 깊은 해석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스페셜 GV 확정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개봉 2주차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