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女 전라 그대로..박성훈, '오겜' 19금 AV 패러디 올렸다가 빛삭[SC이슈]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30 13:45 | 최종수정 2024-12-30 22:05


女 전라 그대로..박성훈, '오겜' 19금 AV 패러디 올렸다가 빛삭[S…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박성훈이 개인 SNS에 여성의 전라가 그대로 드러난 '오징어게임' 콘셉트 AV 표지를 올렸다가 '빛삭'해 논란이 되고 있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성훈(전재준) 배우 빛삭한 인스타 게시글....'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 따르면 박성훈은 자신의 SNS 계정에 '오징어게임' 콘셉트의 AV 표지를 올렸다가 곧바로 삭제했다. 공개된 표지 사진에는 일본 여성 AV 배우들이 옷을 벗고 노출한 채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 하고 있다.

게시글 작성자는 "수위가 너무 세다"며 "박성훈 실제 SNS 글은 모자이크 없이 수위 사진 그대로 올렸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자기가 출연하는 드라마 이미지 먹칠을 한다", "이미지를 자기가 깎아먹는다", "실수인 건가 해킹인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훈은 지난 26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에 트렌드젠더인데 정의로운 인물 현주 역을 맡았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