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박은혜X자이언트핑크X정혁이 MC를 맡은 SBS플러스 새 예능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의 제작진이 보기만 해도 살얼음판을 걷는 듯 조마조마 냉랭한 분위기의 출연 부부 3쌍을 공개했다.
두 번째 부부로는 '안나 부부' 최종안(29) 박해나(31)가 나선다. 혼전임신으로 뜻하지 않게 이른 결혼을 한 '안나부부'에게 준비되지 않은 결혼은 신혼의 낭만과 육아의 기쁨을 모두 현실의 난관으로 뒤바꿔버렸다. 갈등이 생기면 그 자리에서 바로 풀기를 원하는 남편, 시간을 두고 천천히 풀기 원하는 아내의 성향 차이는 결국 부부 사이의 '완전 대화 단절'로 이어졌다. 평균 대화 사이의 텀이 10초 이상 벌어져, '침묵부부'라는 별칭이 생길 만큼 대화가 없는 모습은 보는 사람들마저 숨을 죽이게 한다.
마지막 부부는 '단정 부부' 배정근(33) 김단하(37)다. '단정 부부'는 대한민국 다수의 부부들이 겪는 일상의 갈등을 대표하는 듯한 모습이다. 독박육아에 지친 아내, 아내의 잔소리와 규율(?)에 답답함을 느끼는 남편은 어찌 보면 별 문제 없어 보이지만, 다른 면에서 보면 왠지 살얼음판을 걷는 듯 아슬아슬하다. 아내는 임신 기간 자신에게 소홀했던 남편을 원망하고, 남편은 하루종일 일하고 돌아와도 늘 잔소리와 불만 섞인 투정만 돌아온다고 토로한다.
드라마 뺨치는 리얼 부부 스토리 속 모두의 행복을 찾아갈 SBS플러스 신규 오리지널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는 12월 20일 화요일 밤 10시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