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방탄소년단 뷔, 등짝에 '이서진 얼굴' 떡하니 박아놓고…이렇게 스포일러 하기, 있기? 없기?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2-17 09:36 | 최종수정 2022-12-17 09:36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제대로 스포일러를 했다.

16일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서진의 얼굴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한밤에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 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멕시코로 보이는 곳에서 바다에 뛰어 들어 수영을 즐기는, 월드클래스로는 절대 안보이는 천진난만한 매력만점의 사진도 올렸다.

이는 tvN 새 예능 '서진이네' 촬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인다.

그간 '서진이네' 촬영이 멕시코에서 진행된다는 소문이 퍼졌으나, 사실상 '서진이네'는 극비리에 촬영이 마무리됐다. 제작진은 안전사고 등 문제가 생길 것에 대비해 촬영 장소나 시기 등 세부사항에 대해 말을 아껴왔던 것.

'서진이네'는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식당 예능이다. '한국의 패스트푸드'로 불리는 길거리 음식으로 도전장을 던진다는 콘셉트. 기존 '윤식당'이 불고기, 비빔밥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통 음식을 선보였다면, '서진이네'에서는 좀 더 가볍고 친근한 메뉴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서진이네'에는 '윤식당', '윤스테이' 출연진인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출연하며, 뷔는 '서진이네' 출연진 박서준, 최우식과 같한 사이다.

박서준, 최우식, 뷔를 비롯해 박형식, 픽보이 등 연예계 대표 사모임 '우가팸'의 멤버로, 최근 JTBC와 글로벌 OTT 디즈니+에서 방송된 '인더숲 : 우정여행'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