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성시경이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성시경의 '연말 콘서트'는 추운 겨울, 성시경의 독보적인 따뜻한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공연으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또 하나의 명품 콘서트 '축가'와 함께 성시경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손꼽힌다.
온전히 성시경과 팬들의 시간으로 가득 채워지는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는 그동안 대중에게 크게 사랑 받았던 히트곡들로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성시경이 지난 5월 재개한 콘서트 '축가'는 물론 선후배들과 함께한 합동 공연 '자, 오늘은'이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던 만큼 이번 연말 콘서트도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성시경은 지난해 4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후 음악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 최근 10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또한JTBC '결혼에 진심',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탄생', KBS 2TV '배틀트립2' 등에서 MC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명품 발라더' 성시경의 연말 콘서트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팬클럽 선예매 11월 1일 화요일 오후 8시, 일반 예매 11월 4일 금요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