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예비신부와 깜짝 듀엣…SG워너비 김진호, '결혼식 당일' 신곡 '결혼사진' 발매 [공식]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2-10-21 07:48 | 최종수정 2022-10-21 07:49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SG워너비 김진호가 결혼식 당일에 신곡 '결혼사진'을 공개한다. 역시는 역시, SG워너비 김진호의 신곡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진호는 오는 23일 낮 12시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결혼사진'을 발매한다.

'결혼사진'은 김진호의 결혼식 당일에 발매돼 더욱 특별한 음원이다. 10년 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족사진'에 이어 특별한 날 선보이는 이번 '결혼사진' 역시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결혼사진'의 곡 후반부에는 예비신부의 목소리를 담아 의미를 더했다. 김진호는 결혼식 하객들을 위한 선물로도 '결혼사진'의 CD를 준비했다

이번 '결혼사진'에 대해 김진호는 "결혼식에서 불러주려고 만든 노래"라고 소개하며 "뒤에 노래를 함께하는 사람은 삶이라는 무대를 듀엣해 줄 아내다. 녹음실에서 손을 잡고 노래했다"라는 비화를 밝혔다.


이어 '우리 집에 평생 걸어둘 사진. 우리 삶에 평생 남겨질 사진'이라는 앨범 소개글의 의미를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김진호는 SG워너비 멤버이자 자신만의 생각과 색깔을 지닌 음악을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진호의 신곡 '결혼사진'은 오는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1986년생인 김진호는 2004년 SG워너비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SG워너비로 활동하며 '타임리스'(Timeless), '라라라', '내사람', '살다가', '죄와 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고, 2013년부터 솔로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김진호는 SG워너비 멤버 중 2번째로 유부남이 된다. 앞서 이석훈이 2016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 발레리나 최선아와 결혼했고 2018년 아들을 얻었다. 또 다른 멤버 김용준은 미혼이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