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6월 출산' 이하늬, 만삭 화보 비하인드 "생각보다 배가 나오지 않아서..." ('하늬모하늬')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2-06-10 00:56 | 최종수정 2022-06-10 05:10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하늬가 만삭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9일 이하늬의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에는 '언니는 프로잖늬. J♥Y와 함께. 이하늬 만삭 화보 비하인드 단독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패션지 '보그 코리아'와 함께 만삭 화보를 촬영 중인 이하늬의 모습이 담겼다. 이하늬는 "지금 생갭다 배가 그렇게 크게 나오지 않았다. 하지만 오늘 아주 글램하게 찍으려고 배를 막 내밀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만삭의 D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내며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했다. 또한 임신 중에도 파격적인 의상을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하늬는 포토그래퍼에게 "만삭 화보라고 해서 특별히 신경이 좀 쓰였냐"고 질문했다. 이에 포토그래퍼는 "아무래도 남는 거니까. 작업한다고 생각하지만 특별하다"고 답했다.

이후 이하늬는 대기실에서 도넛 먹방을 펼쳤다. 크림이 가득한 도넛을 맛있게 먹던 이하늬는 "임산부의 특권이다. 누리세요. 여러분"이라며 웃었다.

촬영을 마친 이하늬는 "만삭 화보 다 찍었다. 원래 생각 안 하고 있었는데 내가 임신했을 때 그 에너지가 너무 좋았다. 정말 생명이 주는 에너지가 너무 벅차고 행복해서 같이 나누고 싶었다"며 "멋진 크루들과 진짜 너무 재밌게 놀듯이 찍다 보니까 여덟 착장 벌써 다 재밌게 끝났다. 결과물도 너무 좋다. 재밌게, 멋있게 감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으며,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