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즈 재팬(HYBE LABELS JAPAN)이 주최하는 '앤오디션 더 하울링'(&AUDITION - The Howling -, 이하 '앤오디션')이 올 7월 방송을 확정 지었다.
'앤오디션'은 오는 7월부터 일본 니혼TV를 통해 회당 30분씩 방영된다. 본 방송에 다 담지 못한 60분 분량의 풀버전 영상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의 동영상 플랫폼 훌루 인 재팬(Hulu in Japan)에서 공개된다. '앤오디션'은 하이브(HYBE)의 일본 본사 하이브 재팬(HYBE JAPAN)과 산하 레이블인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선보이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020년 국내에서 방영된 '아이랜드'(I-LAND)를 통해 얼굴을 알린 케이, 니콜라스, 의주, 타키를 포함해 출중한 실력을 갖춘 연습생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데뷔'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소년들의 노력과 성장, 기쁨과 갈등 그리고 최종 데뷔의 순간을 리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그린다.
하이브 재팬과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집결시켜 현지에 맞는 육성 시스템을 구축하고, 각 분야 전문가의 서포트를 바탕으로 새로운 아티스트 발굴에 힘쓰고 있다. '앤오디션'에서 결성된 팀은 일본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활동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