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터뷰⑥]이광수, ♥이선빈과 4년째 애정전선 이상無 "잘 지내는中, 남들과 비슷한 연애"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1-08-09 13:16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이광수가 연인 이선빈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 '싱크홀'(김지훈 감독, ㈜더타워픽쳐스 제작) 개봉을 앞두고 배우 이광수가 9일 오전 진행된 화상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로 이광수는 극중 현실 회사원 김대리 역을 맡았다.

과거 공개 연애로 인한 부담감을 털어놓기도 했던 이광수는 이날 이선빈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사실 지금도 마찬가지"라며 솔직히 말했다. 그리고는 "남들과 비슷한 연애를 하고 있다"라면서 "밖에서 만나면 안된다는 것도 없고 맛있는 것도 먹으러 다니고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2018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를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지금까지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2016년 9월 '런닝맨'에 이선빈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다. 앞서 이선빈은 '라디오스타' 등 방송이나 인터뷰를 통해서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수차례 말한 바 있다. 이에 '런닝맨'에서 이선빈은 이광수와 이상형 레이스를 하며 얼굴을 붉히며 기쁨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이광수 역시 "이선빈과 사귄다. 우리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영화 '싱크홀'은 '타워'(2012), '화려한 휴가'(2007), '목표는 항구다'(2004) 등을 연출한 김지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쇼박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