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혼산' 이시언-성훈-기안84, 첫 단체 화보 도전 '얼간美 대폭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10-16 08:52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오늘(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이시언과 성훈, 기안84가 첫 번째 단체 화보 촬영에 도전, '얼간이 형제'다운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날 방송에서 단체 화보 촬영이라는 특별한 기회를 얻은 '얼트리오'는 한혜진에게 화보 트레이닝을 받는가 하면, 혹독한 다이어트로 만반의 준비에 나선다. 얼간미를 내려놓고 촬영장에 등장한 세 사람은 평소와는 사뭇 다른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고.

먼저 개인 컷 촬영에 돌입, 화보 초짜 이시언은 뻣뻣한 팔 동작과 요동치는 눈동자로 당황함을 드러낸다. 반면에 성훈은 '모태 화보 장인'답게 여유롭게 촬영하며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이에 이시언은 "너 혼자 다 해라!"라며 질투심을 내비치면서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한다고 해 무사히 화보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성훈의 기세에 눌려 의기소침해지는 것도 잠시, 이시언과 기안84는 완벽한 한 컷을 위해 먹방까지 포기하며 불굴의 의지를 불태운다. 이어 단체 촬영이 시작되자 '찐 형제'다운 케미를 뽐내며 한결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시작한다고. 과연 세 사람이 함께 만들어갈 화보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얼트리오'의 유쾌한 시너지가 생생히 담긴 단체 화보 촬영 도전기는 오늘(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