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추석 특집 MBC '놀면 뭐하니?'에서 '지미 유'가 역대급 위기에 봉착한다. '지미 유'가 마련한 '신박기획' 가족의 추석 모임에서 '정봉원 팀'과 '김지섭 팀'의 퀴즈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대환장의 오답 파티가 펼쳐지며 '진행불가' 상황에 놓이게 된 것.
첫 번째 코너인 '신박 퀴즈'는 각 팀원이 1 대 1로 퀴즈 대결을 펼쳐 총 6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이기는 게임으로, 과거 큰 사랑을 받은 '방석 퀴즈' 형식으로 진행됐다.
리더 천옥과 맏언니 만옥의 대결을 시작으로 은비와 실비의 '비비자매' 대결, 그리고 봉원과 지섭의 매니저 대결,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매니저들의 대결까지 승부를 점칠 수 없는 막상막하 대결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 '지미 유'가 격하게 불만을 전하는(?) 은비와 만옥, 봉원 사이에 둘러싸인 모습과 빈 병을 들고 깊은 한을 쏟아내는 천옥, 나 홀로 댄스 삼매경에 빠진 막내 실비까지 예측불가 상황들이 현장의 불타오르는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환불원정대'에서 항상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던 은비 마저도 "기 빨리는 게 뭔지 알겠다"며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이다.
뫼비우스의 띠처럼 끝나지 않는 오답파티와 빈틈없는 오디오까지 대환장 케미의 절정을 보여줄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의 추석 가족 모임 현장은 온 가족에게 배꼽 잡는 웃음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신박퀴즈'부터 '스피드 퀴즈', '끝말잇기'까지 '지미 유'를 역대급 위기에 빠뜨린 대환장의 한가위 대찬치 현장은 오늘(3일) 방송되는 추석 특집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