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고스트나인(GHOST9) 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우주적 공간 속 고스트나인(GHOST9)의 매력을 다양한 색채로 풀어내며 앞으로 고스트나인(GHOST9)이 펼쳐나갈 세계관의 시작을 알린다.
이외에도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에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도입부로 고스트나인(GHOST9)의 시작을 알리는 '비전', 고스트나인(GHOST9)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는 강렬한 힙합 댄스 트랙 '리본',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펑키한 팝 댄스곡 '잇츠 고나 비 핫', 사랑에 빠진 순간, 서로의 세상 속에 던져진 설렘을 표현한 '레이백',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분위기의 '야간비행'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처럼 고스트나인(GHOST9)은 '지구공동설'에서 착안한 탄탄하고 방대한 세계관을 앞세워 역대급 데뷔를 준비 중이다.
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GHOST9)은 소울메이트인 심벌 캐릭터 '글리즈(GLEEZ)'를 론칭한 데 이어 23일 오후 9시 Mnet '고스트나인 데뷔 쇼케이스 [도어]'를 통해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고스트나인(GHOST9)은 탄탄한 실력과 재능, 끼를 모두 갖춘 완성형 보이그룹으로, 황동준, 이우진, 이신, 최준성, 이진우,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 이태승 등 9명의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