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추격 사극 액션 영화 '검객'(최재훈 감독, 오퍼스픽쳐스 제작)이 겸사복으로 변신한 이민혁의 전역을 기념해 미공개 액션 영상과 스틸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액션 영상에서 이민혁은 민승호(정만식)와 펼치는 맞대결에서 선보이는 독보적인 검술 액션으로 시선을 모은다. "무인이란 게 고작 이런 거요?"라며 민승호를 향해 자신의 신념을 전하는 대사는 물론, 공개된 스틸 속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은 어린 검객의 패기를 발산하며 기대를 더한다. 임금 광해를 지키려고 했지만, 반정부군의 습격을 받아 왕을 지키지 못했다는 자책감으로 세상을 등지게 되는 그가 장혁이 선보일 태율과는 어떤 연결고리가 있을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
이처럼, 전역 이후 '검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배우로서의 성장을 예고하고 있는 이민혁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이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 영화다. 장혁, 조 타슬림, 정만식, 김현수, 이나경, 이민혁(비투비) 등이 출연하고 '해부학 교실' 미술을 담당한 최재훈 감독의 첫 장편 영화 연출작이다. 오는 23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