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시즌비시즌' 비, 13년만에 박진영과 만남…부부 동반 모임 후일담에 '관심 UP'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9-10 10:14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비의 스승 'JYP'가 '시즌비시즌'을 찾아와 유쾌한 인사를 전했다.

9월 10일(목) 공개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 3화에 가수 박진영이 찾아온다. 앞서 비는 개인 SNS에 박진영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며 '13년 만의 만남'이라고 적은 게시글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비와 박진영이 예능 콘텐트에서 일대일로 만나 토크쇼를 가지는 것은 최초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최근 '시즌비시즌' 촬영에서 비는 화제가 됐던 본인의 곡 '차에 타봐'의 가사처럼, 박진영을 차에 태우며 이야기를 나누며 회포를 풀었다.

비는 박진영의 오랜 제자로서 그간 섭섭했던 점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과거 사적으로 만났던 부부동반 모임에 대한 후일담을 나누기도 했다.

'시즌비시즌'의 제작진은 "좀처럼 쉽게 볼 수 없는 비, 박진영의 투샷이 그 자체로 흥미로웠다. 오랜 기간 알아오며 깊은 우정을 나눠온 두 사람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시즌비시즌'는 JTBC 스튜디오 산하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함께 손을 잡고 지난 7월 론칭된 유튜브 채널이다. 오픈 한달 만에 전 콘텐트 누적 조회수 7백만 뷰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대중들이 원하는 비의 모습을 담은 '시즌'과 비가 하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해보는 '비시즌' 컨셉트로 나눠 '셀러브리티 비'와 '인간 정지훈' 두 가지 모습을 담는다. 신규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시즌비시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