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박혜수, KBS2 '디어엠' 출연 확정..2021년 상반기 공개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9-03 10:2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혜수가 청춘 로맨스로 찾아온다.

KBS2 새 드라마 '디어엠(Dear.M)'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서연대 커뮤니티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디어엠'은 누적 조회수 5억 뷰의 신화 '연애플레이리스트' 세계관의 연장선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이러한 가운데 박혜수는 씩씩하고 밝은 경영학과 2학년 마주아로 분해 안방극장을 가슴 떨리는 설렘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극 중 마주아(박혜수 분)는 퍼주기를 좋아하는 선한 오지라퍼지만 꿈과 남자만큼은 일절 관심이 없는 일명 자발적 모쏠(모태솔로) 캐릭터다.

그간 박혜수는 SBS '용팔이', JTBC '청춘시대', tvN '내성적인 보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스윙키즈' 등을 통해 안정적이고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호평을 받았다.

박혜수는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첫사랑에 푹 빠진 사랑스러운 모습과 미스터리한 순간들까지 완벽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스윙키즈'에서 댄스, 노래, 연기 3박자를 고루 갖추며 대중들의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시대적 배경에 맞춘 영어 발음부터 보는 내내 웃음을 유발한 코믹, 더 나아가 깊이 있는 감정 연기까지 흠잡을 데 없이 소화했다.

이처럼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박혜수는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이에 2021년 새로운 작품 '디어엠'을 통해 선사할 연기 변신과 캐릭터 '마주아'에 대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박혜수 주연의 KBS2 새 드라마 '디어엠'(Dear.M)은 2021년 상반기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