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트와이스 'MORE&MORE', 선주문 50만장 돌파…발매전 '하프 밀리언셀러'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0-05-27 14:24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트와이스의 신보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가 선주문 5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오는 6월 1일 발표되는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는 지난 5월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27일 기준 선주문 수량만 50만을 넘겼다.

이로써 정식 발매 전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해 'K-POP 대표 걸그룹'다운 폭발적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9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콘셉트 필름과 티저 사진에서 극과 극 '반전미' 비주얼을 선보여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고, 환상적인 군무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또 전 세계 팬들이 신곡을 색다르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도록, 데뷔 후 최초로 영상 플랫폼을 이용한 음원 일부 선공개를 예고했다.

신보 발매 24시간 전인 31일 오후 6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 음원 일부를 만나볼 수 있다.

6월 1일 오후 6시부터는 틱톡 댄스 챌린지 '#moreandmoretwice'를 시작해 글로벌 흥행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새 앨범 'MORE & MORE'는 6월 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