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8년 넘은 장수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마스터',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0-05-19 11:37



게임빌은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에서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가족' 시리즈 어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할아버지 흰수염고래', '엄마 진주린' 등 아름다운 색상과 저마다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6종의 물고기들이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5일까지 '테마 수족관', '꼬박꼬박 방문 선물', '피싱리워드'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마 수족관' 이벤트를 통해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가족' 시리즈 어종 이벤트 물고기들을 잡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꼬박꼬박 방문 선물'은 게임에 접속하면 '얼티밋 고급 옵션석 박스', '낚싯대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피싱리워드'는 낚시터에 숨어 있는 꼬마 물고기 '카우노즈레이'를 잡아 장비 승급에 사용할 수 있는 '레전드 만능 승급 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유저들의 전력 강화가 가능하다.

이밖에 흥미를 더할 '크툴루' 시리즈 보스도 등장한다. 19일부터 22일은 '딥 원', 23일에서 26일은 '문 비스트', 27일에서 30일에는 '크툴루', 31일에서 다음달 4일까지는 '스타 스폰' 등 개성 넘치는 4종의 보스들이 등장해 다이나믹한 낚시 경험을 선사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