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당나귀 귀', 1주년 맞이 역대 보스들 총출동...현주엽, 짠내 폭발 근황 공개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5-08 09:4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당나귀 귀' 1주년 특집이 꿀잼을 예고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는 1주년을 맞아 기존에 출연했던 역대 보스들이 총 출동한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당나귀 귀'는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 최근 25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일요 예능계의 보스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도 지사 원희룡, 한복 대통령 박술녀, 중식 대가 이연복, 힙합 보스 타이거JK 등 역대 보스들이 축하 인사와 함께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

이와 함께 보스들과 유쾌한 '갑을 케미'를 보여준 수제자들과 덤앤 더머 비서들, 가수 비비와 래퍼 비지 등도 동반 출연해 꿀잼 폭발을 예고하고 있다.

'당나귀 귀'의 영원한 MVP 보스 현주엽의 컴백도 기대를 모은다. 감독에서 자연인이 된 현주엽의 짠내 폭발 근황과 함께 봉인 해제된 '예능 히포'의 맹활약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당나귀 귀' 1주년 축하를 위해 찾아온 거물급 보스의 등장에 평소 보스들을 향한 거침없는 일침 화력(?)을 자랑하던 MC 김숙과 전현무도 초 긴장했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이들을 떨게 한 빅(Big) 보스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역대 보스들의 화려한 귀환으로 1주년 특집 분위기를 제대로 끌어 올릴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10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