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차승원X유해진X손호준 돌아온다…'삼시세끼-어촌편5' 티저 공개, 5월 1일 첫방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4-22 09:34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오는 5월 1일(금) 밤 9시 10분, '삼시세끼 어촌편5'가 첫 방송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지난 2015년 '삼시세끼 어촌편 1, 2'에서 만재도의 겨울과 가을 바다를 함께 만끽하고,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을 통해 벼농사까지 섭렵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뭉친다. 보는 이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가족 같은 케미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들은 출연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일명 '차유손'으로 불리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반가운 얼굴과 유쾌한 일상이 눈길을 끈다. 너른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마당에 모여 부침개를 부쳐 먹고, 두 손을 맞잡은 채 스탭을 밟는 '섬 체질' 삼인방의 모습은 잔잔한 힐링을 선사하며 미소를 더한다. 또한 직접 선박을 모는 선장님이 된 유해진은 그간 유독 참돔과 거리가 멀었던 그의 새로운 활약을 기대케 한다.

특히 매서운 바닷바람에 맞서 아궁이에 부채질을 하는 차승원, 근심 어린 표정으로 감자 껍질을 벗기는 유해진, 무엇인가에 집중한 밤바다의 손호준은 이들이 어떤 삼시세끼를 만들어낼지 새로운 어촌 생활에 기대와 궁금증을 드높인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