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OMG 측 "이하이와의 전속계약? 논의 중…결정된 바 無" [공식]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3-03 14:5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AOMG 측이 가수 이하이와의 전속계약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3일 한 매체는 이하이가 AOMG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AOMG 측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이하이와의 전속계약 여부를 두고 얘기 중이다. 결정된 바 없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2011년 SBS 'K팝스타'에 출연한 이하이는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목을 끌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데뷔한 이하이는 지난해 12월 8년 간 함께 했던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YG엔터테인먼트와의 결별 사실이 알려진 후 이하이는 SNS를 통해 "하루아침의 결정이 아닌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수많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인 만큼 저의 결정과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주신 YG의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저도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저의 성장을 함께해준 회사를 떠나기에 현재 조금 더 신중하게 앞으로 함께할 회사를 고민 중이며 여러분께 빠른 시일내 좋은 소식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AOMG는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로 그레이, 로꼬, 우원재, 사이먼 도미닉, DJ 펌킨, 코드쿤스트 등의 아티스트들이 속해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