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농부사관학교2' 윤보미 "이번 작품, 연기에 대해 관심갖고 배우게 해준 존재"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15:01


SBS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다. 배우 윤보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목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2.12/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가수 겸 배우 윤보미가 12일 서울 목동SBS에서 진행된 SBS모비딕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이하 농사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윤보미는 "이번 시즌에는 내 연습실에서 다같이 모여 연습을 많이 했다"며 "연습을 조금만 하고 다같이 열심히 놀았다"고 농담하며 웃었다.

이어 그는 "하주석 역의 이태환과 커플로 알콩달콩한 연기를 많이 보여드릴 것 같다"며 "주석이의 애교가 이번 시즌에는 많이 등장한다"고 전했다.

또 이민지와의 호흡에 대해서는 "항상 오랜만에 봐도 편안한 느낌이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또 이번 작품에 대해 "연기에 대해 좀더 관심을 갖고 배우게 해주는 끈 같은 존재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에이핑크 윤보미가 주연을 맡은 '농사2'는 농수산대학교를 배경으로 3학년이 된 멤버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미래, 그리고 농사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5일 첫 공개된다.


SBS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다. 배우 장준현, 이태환, 윤보미, 이민지, 이종원, 이정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목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2.12/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