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현장]"이번 작품, 내겐 연기의 끈같은 존재"…'농부사관학교2' 윤보미, 가수→연기자 발판될까(종합)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15:16


SBS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다. 배우 윤보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목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2.12/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와 이민지가 주연을 맡은 '농부사관학교 시즌2'가 15일 처음 공개된다.

'농부사관학교'는 농수산대학교를 배경으로 멤버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미래, 그리고 농사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시즌1에 이어 이번 시즌은 3학년이 된 캐릭터들의 알콩달올 러브라인을 그렸다.

윤보미는 시즌1에 이어 강한별 역을 맡았다. 강한별은 망설이는 남친에게 먼저 프로포즈를 할정도로 걸크러시를 자랑하는 캐릭터로 2년간 사귄 주석(이태환)과의 결혼을 꿈꾸는 ㅇㄴ물이다.

윤보미는 "이번 시즌에는 내 연습실에서 다같이 모여 연습을 많이 했다"며 "워낙 친해서 연습을 조금만 하고 다같이 열심히 놀았다"며 "하주석 역의 이태환과 커플로 알콩달콩한 연기를 많이 보여드릴 것 같다. 주석이의 애교가 이번 시즌에는 많이 등장한다"고 전했다.


SBS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다. 배우 윤보미, 이태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목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2.12/

SBS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다. 배우 이종원, 이민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목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2.12/
윤보미와 연인 호흡을 맞춘 이태환 역시 "배우들, 작가, 감독, 촬영감독까지 다 같이 다시 할 수 있다 보니까 굉장히 편했다"며 "시즌1 때 1학년이었다가 시즌2는 3학년인데 그냥 촬영하는 게 아니라 대학생활을 한 것 같은 느낌이다"고 말했다.

또 함께 연기하는 이민지와의 호흡에 대해서는 "항상 오랜만에 봐도 편안한 느낌이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민지 역시 "상상도 할 수 없는 대사들이 나오기도 하고 그래서 연기할 때 쉽지 않았다"며 "윤보미와는 오랜만에 만나서 어색할 줄 알았는데 먼저 다가와줘서 편하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또 그는 "극중 농대생인데, 진짜 대학교에 입학해서 신입생으로 울고 웃고 하다가 방학 끝나고 복학하는 느낌이다. 오랜만에 스태프들과 배우들과 즐겁게 촬영했고 간만에 대학생의 청춘을 느낄 수 있던 현장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민지는 극중 겉보기엔 차갑고 이성적인 인물이지만 속은 감성적이고 소심한 신유진 역을 연기했다.


SBS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다. 배우 장준현, 이태환, 윤보미, 이민지, 이종원, 이정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목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2.12/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