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제작진은 콘서트 참여 신청 페이지 오픈과 함께 콘서트를 잔뜩 기대하게 만드는 포스터 2종을 깜짝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는 오는 22일 오후 7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다. 콘서트는 참여 신청 후 당첨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NS에 공개된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신청 기간은 오늘(7일) 오후 8시부터 12월 15일 자정까지이며, 12월 16일부터 당첨자들에게 전화로 개별 연락을 진행한다.
그런 가운데 펼쳐질 유산슬의 굿바이 콘서트는 2019년 유산슬의 1집 활동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유산슬은 블랙의 반짝이 슈트를 입고 번쩍이는 의자에 기품 있게 앉아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트로트 이무기가 넘치는 끼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근사한 용이 된 듯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유산슬 특유의 익살스러운 매력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유산슬이란 이름으로 살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2집에서 만나요~" 멘트에서 볼 수 있듯 이번 콘서트는 뜨거운 성원을 보여준 팬들을 위한 시간, 유산슬의 매력을 알짜배기로 보여줄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단 두 곡을 발표한 유산슬이 '1집 굿바이 콘서트'를 어떤 무대로 채울지 기대를 모은다.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참여 신청에 대한 자세한 안내 사항은 참여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