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JYP 배우부문 정리.."앤피오와 공동 매니지먼트"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07-24 09:21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앤피오(npio)와 배우 매니지먼트 공동운영 체제에 돌입한다.

2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JYP엔터테인먼트(JYP)는 오는 9월 1일부터 앤피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앤피오 엔터테인먼트(이하 앤피오)는 표종록 JYP 부사장이 새로 설립하는 배우 전문 기획사 드라마/영화 제작사다"고 설명했다.

배우들의 계약과 관련해서도 "JYP소속 배우 전원과 논의를 거쳐 윤박, 신은수, 강훈, 신예은, 김동희, 이찬선은 JYP와 계약기간 동안 앤피오에서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기로 했다"며 "이외의 배우들은 합의하에 계약을 종료하고, 자유롭게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몇 달간 배우부문 매니지먼트와 관련 깊은 고민을 해왔다. 표종록 부사장의 독립과 관련, 배우부문의 유지 등에 대한 고민이 짙어졌던 것. 수많은 방안이 논의됐으나, 결국 앤피오엔티터엔먼트와의 공동매니지먼트를 공식화하며 변화를 맞았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9월 1일부터 앤피오(npio)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앤피오엔터테인먼트(이하 앤피오)는 표종록 JYP 부사장이 새로 설립하는 배우 전문 기획사 및 드라마/영화 제작사입니다.

JYP 소속 배우 전원과 논의를 거쳐 윤박, 신은수, 강훈, 신예은, 김동희, 이찬선은 JYP와 계약기간 동안 앤피오에서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기로 했습니다.

이외의 배우들은 합의하에 계약을 종료하고, 자유롭게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